시계 받았는데 시계가 안갈때
페이지 정보
본문
일부 초기 제품 중 제품을 수령하여 바로 세팅을 완료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시계가 안 가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이런 이유는 두 가지로 분류가 되는데, 가장 많은 첫 번째 이유는 초기 제품이라 길이 안 들어 이런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조치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용두를 뽑아 분침을 변경할 수 있는 단계로 맞춰주신 후 분침을 약 540도에서 1080도가량 (약 1바퀴 반에서 3바퀴 정도) 돌려주신 후 용두를 닫고, 시계를 흔들어주시면 초침이 움직이며 동작이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에 언급해드린 바와 같이 초기 제품의 경우는 길이 덜 들어 이런 경우가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배송 과정에서 제품의 충격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우선, 제품이 발송되면 항운 혹은 해운 배송으로 발송이 됩니다.
운송되는 과정에서 파도가 심한 경우 혹은 국내 배송원들이 배송 상품을 던졌을 경우 제품에 충격이 갈수 있으며 제품이 동작을 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두 번째 이유인 경우에도 위의 조치사항대로 테스트를 먼저 해주신 후, 그래도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불편하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조금만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제품을 발송하기 전, 테스트를 약 이틀 동안 하여 정상인 제품만 발송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불량률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철저하게 확인된 제품만 발송하고 있으나, 배송 과정에서 위의 두 번째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가 아주 드물게 있습니다.
기분이 좀 찜찜하실 수도 있겠지만, 이런 불가피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인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조금만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